엔터니티, 제 14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제품혁신 대상 수상
엔터니티, 제 14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제품혁신 대상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어정소’, ‘즉각적 주름 개선’ 등 원료 및 사용감에 대한 혁신성 인정받아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가 ‘제 14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라이프스타일부문 제품혁신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개최된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회장 박영락)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300여개 이상의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SNS채널 운영, 콘텐츠, 소비자와의 소통, 마케팅 효과 등을 측정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엔터니티는 이번 시상에서 주요 제품의 성분 및 작용 기전에 대한 혁신성뿐만 아니라 소비자친화적인 SNS 소통 마케팅을 인정받아 ‘라이프스타일부문 제품혁신대상’을 수상했다. 제품의 기획부터 연구, 개발, 생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유연한 사고와 적극적인 도전정신을 통해 기존과는 다른 제품을 만들어내고자 했던 노력이 만들어낸 결과다.

특히, ‘나이트 케어 언베일 마스크’는 편의성과 효능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해조류 성분과 과일 펙틴 등 성분이 피부 표면에 즉각적인 막을 형성해 자는 동안 수분밸런스를 지켜준다는 점에서 혁신성을 인정 받았다. 또, SNS상에서 바르는 즉시 피부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영상으로 화재를 모은 ‘텐 에스이씨 리프팅 스팟 크림’도 혁신 제품과 소통 마케팅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더불어, 엔터니티의 대표 제품인 ‘인텐시브 앰플’과 ‘브라이트닝 세럼’은 강력한 효능을 가진 독특한 성분을 함유해 제품혁신대상 수상에 큰 기여를 했다. ‘인텐시브 앰플’에는 흔히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연어주사 성분에 함유되어 있는 ‘연어정소 DNA’를 원료로 피부 재생력에 도움을 주며, ‘브라이트닝 세럼’은 무색의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풍부한 ‘화이트토마토 추출물’을 통해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함께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한다.

엔터니티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첫해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제품과 다른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자 했던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라이브스타일부문 제품혁신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대중과의 적극적인 소통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알리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터니티는 스스로 본인의 아름다움을 돌보고 가꾸는 ‘홈 뷰티 셀프 케어’를 지향하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로 21년 5월 런칭했다. 독자적인 나노 타겟팅 기술력으로 탄생한 주름개선, 피부 탄력,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베이직 케어 5종, 스페셜 케어 3종과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제품 등이 있다. 배우 김현주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