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로쉐, 연말 맞이 ‘그린어워즈 세일 페스타’
이브로쉐, 연말 맞이 ‘그린어워즈 세일 페스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3주간 온라인 공식몰 진행

60년 전통 프랑스 보태니컬 내추럴 브랜드 ‘이브로쉐’가 11월 15일부터 12월 6일까지 약 3주간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연말 브랜드 세일 ‘그린어워즈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브로쉐 ‘그린어워즈 세일 페스타’는 클린 뷰티의 대표 브랜드 이브로쉐가 ‘지구를 지키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한해동안 가장 사랑받았던 ‘그린어워즈‘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고객 성원 감사제로, 2021년에 진행되는 마지막 브랜드 세일인만큼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이브로쉐는 베스트셀러인 ‘라즈베리 샤인 헤어식초’와 ‘모링가 리프레시 헤어식초’ 포함 전 제품을 특별 할인 판매하는 등 최대 60% 할인 및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브로쉐의 인기 상품인 헤어식초 뿐만 아니라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다양한 제품을 초특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또한 브랜드 세일 기간 동안 무료배송 및 다양한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고객 전원 샘플 증정 및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세계 각국에서 판매되는 이브로쉐는 약 18만평의 유기농팜 라가실리를 운영하며 제품에 사용되는 식물 원료를 재배 및 연구하는 보태니컬 전문 뷰티 브랜드로, 이브로쉐의 대표 제품인 헤어식초는 최근까지 올리브영 및 파우더룸 린스 카테고리에서 4년연속 1등을 수상하였으며 2021년 기준 올리브영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