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느끼는 에센스 한방울의 힘~
매일 아침 느끼는 에센스 한방울의 힘~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11.1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템포러리 내추럴 더마 브랜드 ‘DWQ 레시피’ 출시
데일리 케어로 얼리 안티에이징 실현
편백수 등 자연 유래·유효성분 담아
자연 유래·유효 성분을 통해 그 효과를 매일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컨템포러리 내추럴 더마 브랜드 DWQ 레시피. 사진= DWQ 레시피
▲자연 유래·유효 성분을 통해 그 효과를 매일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컨템포러리 내추럴 더마 브랜드 DWQ 레시피. 사진= DWQ 레시피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엄선한 퀄러티의 자연 유래·유효 성분을 통해 그 효과를 매일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컨템포러리 내추럴 더마 브랜드가 나왔다. 

이번에 첫선을 보인 DWQ 레시피는 각 제품의 한 방울, 한 방울의 힘이 가지고 있는 ‘나비효과’를 표현, 피부 컨디션이 최상의 상태라고 할 2030의 탄탄한 동안 피부를 최장 기간 유지할 수 있도록 처방했다. 또한, 매일 꾸준한 관리를 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를 통해 ‘얼리 안티에이징’을 선도하겠다는 의지까지 함께 담아냈다. 

이번 DWQ 레시피 브랜드는 △더마 마일드 에센스 △더마 마일드 크림 △더마 마일드 인텐시브 세럼 △더마 마일드 너리싱 세럼 △더마 마일드 에너지 세럼 △더마 마일드 인리치드 세럼 등 총 6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먼저 ‘더마 마일드 에센스’는 편백수와 코코넛 야자수 85% 함유로 피부장벽 강화 기능에 초점을 맞췄다. 일반 정제수가 아닌 편백수 73%와 코코넛 야자수 12%의 항산화 에너지를 담은 활력 성분으로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꾼다. 여기에 판테놀 성분은 수준 공급과 수분 증발 방지를 동시에 실현, 피부 진피층까지 보습을 잡는 효과를 발휘한다.
 

또 ‘더마 마일드 크림’은 항균 작용과 면역 기능이 뛰어난 편백나무의 항산화 피톤치드 에너지를 담아 맑고 탄탄한 피부를 만든다. 보습막 형성에 효과를 발휘하는 판테놀 5% 함유로 촉촉한 피부를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탄성 폴리머 적용으로 쫀쫀하게 응축한 수분 캡슐이 끈적임 없는 마무리까지 보장한다. DWQ 레시피의 올리브 크리스탈 에멀전(Olive Crystal Emulsion) 기술로 TMSL(Trans Epidermal Water Loss) 방지 효과가 우수해 유효성분의 흡수를 촉진한다. 

더마 마일드 인텐시브 세럼’의 경우, 판테놀 10%의 고함량을 통해 피부 진정·항산화·장벽 강화 기능까지 동시에 갖춘 다용도·다효능을 자랑하는 세럼. 판테놀과 함께 세라마이드를 동시에 배합, 피부 갈증 해소와 손상된 보습 장벽 강화에 특화한 제품이다.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에센셜 콤플렉스 테크놀로지를 적용, ‘탄탄하고 힘있는 피부’를 만든다. 높은 밀착감과 프레스티지한 사용감을 실감할 수 있다. 

더마 마일드 너리싱 세럼’은 피부 진정에 효과가 높은 쑥잎수 79%를 함유, ‘수분 진정’ 효과를 발휘한다. 쑥잎수·판테놀·베타인 등 순한 보습성분 함유로 피부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영양공급과 보습효과는 극대화했다. 민감한 피부에 대한 ‘릴렉싱 쿨링’ 효과로 피부 열감을 내려주는 동시에 꽉 찬 수분 쿨링감을 선사한다. 에센셜 콤플렉스 테크놀로지와 스킨 피팅 메모런스(Skin Fitting Memorance) 테크놀로지의 결합을 뛰어난 발림성에 촉촉하고 산뜻한 흡수감을 준다.  

더마 마일드 에너지 세럼’은 투-스텝 화이트닝 케어를 통해 생기 부여와 탄력 케어를 실현한다.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는 베타-글루칸을 함유, 수분 잠금효과와 함께 수분 터치감은 거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준다.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순한 처방으로 저자극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제품. 

마지막으로 ‘더마 마일드 인리치드 세럼’은 편백수 31%로 피부 면역력 증가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한다. 동백나무꽃의 강인한 생명 에너지를 담아냈다. 
스킨 매트릭스 시스템을 적용해 ‘강력하고 촘촘한’ 속보습을 선사한다.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텍스처임에도 부드럽고 끈적임없이 스며들어 라이트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만끽할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