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화해 쇼핑 단독 세트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화해 쇼핑 단독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은 피부결을 위한 결점제로 결클렌징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립니다, 건강한 화장품이 지구를 지킵니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자사 베스트 클렌징 폼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를 화해 단독 기획세트로 출시했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는 출시된 지 약 1년 8개월 만에(2020년 2월 출시) 화해 리뷰 평점 4.4점(1,109개)(정보출처 : 화해 앱(2021.11.10 기준))을 획득한 듀이트리의 베스트 클렌징 폼이다. 피부 속 수분을 책임지는 천연보습인자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하여 가볍고 촉촉한 클렌징을 도와주며, 쫀쫀한 크림 제형이 피지와 노폐물, 초미세먼지* 등을 자석처럼 흡착해 피부를 깔끔하게 세정한다. (*초미세먼지 세정력92.44%, 인체적용시험 완료)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모든 피부가 사용 가능하다.

이번 기획세트를 함께 구성하는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클렌징로션/크림 부문 1위’에 선정된 제품으로 ‘아미노산’을 메인 성분으로 피부 속 수분*을 개선해주는 로션 제형의 클렌저이다.(*속보습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 완료)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약산성 포뮬라가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클렌징해 촉촉하고 맑은 피부결을 만들 수 있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기획세트’는 오직 화해 쇼핑에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150ml)’ 1+1과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30ml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8일까지 단 3일동안만 약 30%의 할인가가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