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AGE 20’s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별빛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2021 홀리데이 에디션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ESSENCE COVER PACT NEW ORIGINAL STAR EDITION)을 선보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은 건조한 겨울철에도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도록 AGE 20’s 만의 수분 에센스를 70% 함유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특히 빛나는 별에서 영감을 받아 연말연시 시즌에 어울리는 화려한 케이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찬란하고 영롱한 빛을 내는 ‘샴페인 골드’ △화사하고 은은한 핑크 빛이 감도는 ‘핑크 골드’ 등 두가지 색상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제품의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해 특허 받은 ‘커버 파우더’와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수시로 덧발라도 들뜸 없는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은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붉은기가 있는 피부를 위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화이트 라떼’ △노란기가 있는 피부를 위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핑크 라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또한 다양한 피부 톤을 고려해 △가장 밝은 컬러의 ‘13호 라이트 베이지’ △중간 컬러의 ‘21호 베이지’ △약간 어두운 컬러의 ‘23호 미디움 베이지’ 등 3가지 컬러 베이스를 출시해 내 피부 톤에 딱 맞는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탄탄한 제품력으로 소장가치가 높아 주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다”며 “AGE 20’s와 함께 빛나는 연말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