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바이오, 사랑의 열매 대상 ‘희망장’ 수상
제너럴바이오, 사랑의 열매 대상 ‘희망장’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및 사회복지 발전 기여

국내 대표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대표이사 서정훈, 정석근)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주관하는 ‘제8회 사랑의열매대상’에서 ‘희망장’을 수상했다.

제너럴바이오는 지난 2011년부터 약 20억 원의 기부금을 기부 협약을 맺은 공부방 및 기타 기관에 전달하는 등 지속해서 나눔문화 확산 및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인정받아 전북 사랑의 열매로부터 추천받았다.

이와 함께 작년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및 기관을 위한 손 소독 겔 8만 개를 전국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서 기부했으며, 사회 구성원의 건강증진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을 대량 후원하는 등 사회적 이슈가 발생할 때마다 지역사회에 후원을 통해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모금회 활동뿐만 아니라 작년 당사 지점 소재지인 남원에서 폭우로 발생한 섬진강 댐 범람으로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지역사회 구성원을 돕기 위해 자체적인 구호 물품 세트를 구성해 직접 이재민들에게 전달하는 등 재난으로부터 지역위기 극복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제너럴바이오 정석근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제너럴바이오가 국내 대표 사회적기업으로서 더욱인정을 받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단순한 후원이 아닌 다각적인 시각으로 지역사회를 바라보고, 더욱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