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2PM 이준호‘ 코스메틱 전속모델 계약
젝시믹스, ‘2PM 이준호‘ 코스메틱 전속모델 계약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슬레저 뷰티’ 새 라인업 준비
2PM 이준호’와 시너지 효과 기대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젝시믹스 코스메틱 모델로 가수 ‘2PM’의 이준호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만들어진 이준호의 건강하고 생기있는 맑은 이미지와 다양한 분야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습이 브랜드 가치와 부합됐다.”며 발탁 이유를 전했다.

이준호는 평소 운동할 때 젝시믹스 의상을 즐겨 입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착과 진정성을 가지고 있다.

젝시믹스는 이준호와 함께하는 코스메틱 신제품을 내년 1월 공개할 계획이다.

지난 3월 론칭한 젝시믹스 코스메틱은 ‘애슬레저 뷰티’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시장 입지를 키워가고 있다.

올 초 립틴트 등의 색조라인을 론칭하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젝시믹스는 하반기부터 자극없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제품군 확대 등 ‘애슬레저 뷰티’ 두 번째 시즌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향후 MZ세대를 중심으로 코스메틱 수요가 큰 중국에 법인을 설립하는 등 해외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다.”며, “젝시믹스 및 젝시믹스 코스메틱 제품을 다양화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