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수분 충전 콜라겐 아이크림&토너
듀이트리 수분 충전 콜라겐 아이크림&토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겐으로 수분부터 영양까지!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더하는 ‘수분 충전 콜라겐 아이크림’과 ‘토너’를 출시했다. 두 제품은 콜라겐을 함유한 고영양, 고보습 스킨케어 ‘수분 충전 콜라겐 라인’의 신규 품목으로, 아이크림은 예민한 눈가 피부에 탄력을, 토너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듀이트리 ‘수분 충전 콜라겐 라인’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펩타이드*,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피부 영양과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은 사람의 피부에서 발견되는 콜라겐과 유사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피부 흡수가 빠르다는 특징이 있으며, 펩타이드*와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영양 및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상기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듀이트리는 이 3가지 주요 성분을 메인으로 아이크림과 토너에 각 컨셉 성분을 추가, 더욱 효과적인 탄력 스킨케어를 완성시켰다.

‘수분 충전 콜라겐 아이크림’은 건조하고 주름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했으며, 쫀쫀하고 밀도 있는 크림 제형이 특징인 제품이다. 칙칙한 눈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고 주름개선과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며, 잔주름이 걱정되는 입가, 팔자주름 등과 같은 부위도 함께 케어할 수 있다. ‘수분 충전 콜라겐 토너’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화장솜으로 닦아내듯 사용하면 불필요한 피부 각질을 자극없이 정리해주고, 수분감은 풍부하게 충전해준다. (*상기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듀이트리 관계자는 “앞서 출시한 수분 충전 콜라겐 라인 3종*(*에센스 워터, 에멀전, 크림)에 토너와 아이크림을 추가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탄력 스킨케어 라인을 만들었다. 피부탄력과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