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블랙 파머시 데이’ 진행
파머시, ‘블랙 파머시 데이’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 SAVE’ 올해 마지막 초특가 혜택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풍성한 고객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파머시 데이(BLACK FARMACY DAY)’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1월 10일부터 30일까지 파머시 공식 브랜드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그린 클린’을 비롯한 인기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역대급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11월 10일부터 30일까지 환절기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필링 굿’을 포함한 총 5가지 제품으로 1+1 행사를 진행하며, 올해 새롭게 출시돼 한 해 동안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신제품 ‘스윗 애플 클린’과 ‘딥 스윕’, ‘휩 그린즈’ 제품으로 2+1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5일부터 30일까지 미국 세포라 No.1 클렌저 ‘그린 클린’을 비롯한 총 8가지 인기 제품을 최대 2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26일부터 28일까지 ‘허니 헤일로’를 포함한 브랜드 허니 라인 베스트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2+1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파머시 제품들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준비하였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장기화된 코로나 19로 힘들었던 시간을 끝내고,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는 많은 고객분들이 파머시의 인기 제품들을 실속 있게 쇼핑하면서 긴 시간 쌓인 피로감에서 벗어나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