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샴푸, 빅이슈코리아에 500만원 상당 기부
모다모다 샴푸, 빅이슈코리아에 500만원 상당 기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100일 기념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전달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주거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비영리사단법인 빅이슈코리아에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브랜드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자사의 기능성 샴푸인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5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가 개발한 제품으로 세계 특허를 보유한 원료인 ‘블랙체인지 콤플렉스’로 인해 지속적으로 사용 시, 점진적으로 모발의 갈변화를 일으킨다. 또한 탈모·두피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빅이슈코리아는 ‘누구도 노숙하지 않을 수 있는 사회’를 꿈꾸며, 주거취약계층이 지역사회에 포용될 수 있는 방식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인간 존엄에 기반한 자립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회적기업으로 판매원 모집과 주거 및 일거리 등 자립 지원 활동을 지속하기 위해 연말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모다모다는 앞으로도 주거취약계층 및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다양하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백화점, 올리브영, 대형마트, 대형 약국체인 등에 판매되고 있다. 모다모다 판매 매장 위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자사몰의 ‘매장찾기’ 기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