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E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E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겐 바이옴 에센스 함유한 안티에이징 보습 팩트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 HE’(ESSENCE COVER PACT HIGH EFFECT)를 새롭게 출시한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E는 ‘콜라겐 바이옴 에센스’를 73%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안티에이징 효과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이다. ‘콜라겐 바이옴 에센스’는 탄력의 대명사인 ‘콜라겐’과 피부의 마이크로바이옴 환경을 만들어 주는 ‘제주 비단망사추출물’을 담아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오래도록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 비단망사추출물은 AGE 20’s만의 최신 특허 성분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E는 에센스 커버 팩트 시즌 최다로 순도 99.9%의 24K 골드 성분을 함유해 극강의 광채를 표현해준다. 또한 피부 필수 성분인 아미노산과 콜라겐,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시크릿 3중 파우더’를 적용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나게 커버해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E는 AGE 20's만의 특징인 4가지 라떼 색상을 적용해 결점을 커버하고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준다. △피부 결을 균일하게 잡아주는 ‘모던 베이지’ △볼륨감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생기 핑크’ △피부 톤을 한층 더 밝혀주는 ‘톤업 화이트’ △다가올 겨울 시즌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의 ‘리얼 골드 옐로우’ 등 4가지 색상을 더해 정교한 피부 톤 보정을 도와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E는 전 시즌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 대비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이 2배 이상 함유되었으며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이 함유돼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마와 좌우눈가 및 입가 등의 부위를 일컫는 일명 ‘스타존’의 광채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누적커버 효과에 도움을 주는 등 총 44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다가오는 겨울철에 대비해 ‘안티에이징’이나 ‘보습’ 케어에 특히 더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센스 커버 팩트 HE는 메이크업을 함과 동시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는 보습 커버 제품으로 겨울철 푸석해지고 탄력 없는 피부로 고민하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E 론칭 구성은 △에센스 커버 팩트 HE 본품 2개 △에센스 커버 팩트 HE 리필 4개 △루미너스 립 에센스 1개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E는 11월 10일 수요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