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더 클린 랩 헬씨 폼‘ 리뉴얼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헬씨 폼‘ 리뉴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균 거품으로 개운한 항균 세안!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더 클린 랩 헬씨 폼(이하, 헬씨 폼)’을 리뉴얼 출시했다. 듀이트리 헬씨 폼은 약 10년 전 듀이트리에서 과감히 출시한 약산성 클렌징 폼의 원조격인 제품으로, 약산성 리트머스 캠페인을 통해 제품의 산성도를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주목을 받았다. 피부의 산도는 보통 pH4.5~6.9를 띄는데, 듀이트리 헬씨폼은 pH 5.5(±1.0) 제품으로 불필요한 노폐물은 제거하고 피부에 꼭 필요한 양의 수분과 피지는 남겨주어 피부 균형을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듀이트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헬씨 폼의 약산성 포뮬라는 유지하면서, 약산성 클렌징의 단점으로 꼽히는 세정력과 사용감을 모두 업그레이드하였다. 세균에 대한 항균 작용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편백수*를 함유했으며, 항균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상기적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또한, 마이크로바이옴*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클렌징 폼을 완성, 생활 속 미세먼지 및 각종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주고, 피부에 촉촉함은 남겨준다.(*상기적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헬씨 폼의 풍성하고 쫀득한 거품은 피부에 잘 밀착되며 묵은 각질까지 말끔하게 딥 클렌징할 수 있고 자극없이 부드럽게 롤링되어 모든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완료)

듀이트리 관계자는 “사용감이 순한 클렌저를 사용하고 싶지만, 아쉬운 세정력과 피부에 남는 잔여감으로 약산성 클렌저 사용을 꺼려하는 소비자들에게 헬씨 폼은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단상자 또한 생분해가 쉬운 소이잉크를 적용하였다. 피부뿐만 아니라 지구까지 생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