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티나,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바쿠치올 라인’
매스티나,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바쿠치올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 탄력, 보습을 한 번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원료주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매스티나(mastina)가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바쿠치올 라인’을 론칭했다.

바쿠치올 라인은 주름 개선, 탄력 증진, 보습 효과로 피부 노화를 개선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바쿠치올 앰플’, ‘바쿠치올 크림’, ‘바쿠치올 토너’로 구성되었으며 모두 순도99%의 바쿠치올 성분이 함유됐다. ‘바쿠치올’은 보골지 씨앗에서 추출되며 주름 개선 물질로 알려진 레티놀의 천연 대체제로 최근 주목 받고 있다. 항산화 효능이 뛰어나고 콜라겐 합성 능력이 우수하며, 레티놀처럼 주름에 유사하게 작용하여 효과를 나타낸다.

또 하나의 주 성분은 프롬바이오의 개별인정형 원료 중 하나인 매스틱검이다. 그리스 매스틱 나무에서 추출한 귀한 원료 매스틱검 성분은 진정 보습 효과를 주며 피부를 보호한다. 매스티나는 두 핵심 성분을 배합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완성했다.

앰플과 크림에는 바쿠치올 성분이 각각 10,000ppm씩 담겼다. 앰플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백미꽃 추출물 등 피부 개선에 탁월한 특허성분이 함께 적용되었으며, 임상 시험 결과 주름 개선에 특히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크림은 수분, 오일, 영양이 더해진 고농축 3겹 크림 포뮬라로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와 유사한 5-토탈 세라 콤플렉스가 함유돼 보습 기능을 한다. 토너는 유화제 대신 고분자 유화 기술을 적용해 높은 보습감을 구현했다. 식물성 스쿠알란과 10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수분 유지를 돕는다.

3종 모두 저자극 테스트와 피부 누적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앰플은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도 완료했다. 모공 막힘이나 트러블 유발 가능성이 낮다는 의미다.

매스티나는 바쿠치올 라인 론칭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오는 14일까지 신제품 3종을 최대 52%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며 무료 샘플 제품 및 텀블러 증정,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달 5일부터 30일까지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매스티나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