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디아, 비건 메이크업 픽서 신제품 출시
후르디아, 비건 메이크업 픽서 신제품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프루스트 퍼펙트 쉴드 메이크업 세팅 픽서’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브랜드 후르디아에서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지속할 수 있는 ‘리프루스트 퍼펙트 쉴드 메이크업 세팅 픽서’를 출시했다.

후르디아의 리프루스트 라인으로는 핸드크림 3종, 립버터 2종이 있으며 100% 비건 인증 및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친환경 재생지 패키지 사용 등으로 클린뷰티를 실천하고 있다.

신제품인 ‘리푸르스트 퍼펙트 쉴드 메이크업 세팅 픽서’는 첫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지켜주는 Thin Airy Fixer 기법’을 사용했다. 유연한 특성을 가진 FIX FILM POLIMER가 피부 표면에 고르게 밀착 후 수분 증발을 방어하고, 피지/유분에 의한 메이크업 무너짐을 방지하여 오랜 시간 들뜸 없이 고정시켜 준다.

또한 동물성 원료를 완전히 배제한 100% 비건 처방으로 피부에 안전한 성분만 담았다.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의 3중 수분을 공급하는 △3중 히알루론산, 강력한 보습력으로 수분증발을 방지하고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마데카소사이드, 여기에 자극 진정 및 보호 특허 성분까지 더해져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마스크는 피부 자극과 건조를 유발할 뿐 아니라, 공들인 메이크업을 무너지게 만든다”며, “리푸르스트 퍼펙트 쉴드 메이크업 세팅 픽서는 첫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고정력을 높이면서 피부를 편안하게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제품력은 물론, 환경을 생각하는 후르디아 리프루스트 라인의 퍼펙트 쉴드 메이크업 세팅 픽서는 자사 온라인몰, 네이버 후르디아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