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겹만 발라도 탄력과 광채가~~
한 겹만 발라도 탄력과 광채가~~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11.0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건강, 오메가 골드 캐비어 임페리얼 퍼밍 크림 출시
이탈리아산 캐비어 추출물 56% 함유
씨케이디 개런티드 오메가 골드 캐비어 임페리얼 퍼밍 크림. 사진=종근당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 오메가 골드 캐비어 임페리얼 퍼밍 크림. 사진=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뉴트리컬 코스메틱(Nutrical-Cosmetics)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가 건강기능식품의 영양 성분인 식물성 오메가와 이탈리아산 캐비어 추출물에 유효 성분 전달 기술을 적용한 뉴트리컬 코스메틱의 정수, 프리미엄 스킨케어 ‘오메가 골드 캐비어 임페리얼 퍼밍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종근당건강에서 성분·효능·건강에 집착해 건강한 유효 성분과 이를 피부 각 작용점에 맞춰 침투되게 하는 흡수 솔루션 적용해 야심차게 내놓은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은 한국 화장품 시장에서는 새로운 개념으로, 건강기능식품의 핵심 영양 성분과 피부 과학 기술을 접목시켜서 먹어서도 좋은 성분을 종근당건강의 독자적인 화장품 포뮬러 및 제형 기술을 통해 피부 건강을 구현하는 것으로서, 종근당건강의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시장을 리딩하고 있다. 

가을철, 쉽게 탄력을 잃고 주름이 도드라져 보이기 쉬운 계절적 요인과 코로나 19 장기화로 피부과 방문을 꺼리는 소비자들이 주름 개선, 피부 미백 등 고기능성 화장품을 구매해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영양 성분과 종근당건강의 피부 흡수 기술을 적용해 고기능성 크림 ‘오메가 골드 캐비어 임페리얼 퍼밍 크림’을 출시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기존 화장품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물(정제수) 대신 건강기능식품에서 착안한 핵심 영양 성분을 담아 제품의 효능이 극대화되도록 설계했으며, 출시하는 전 제품 대상 사전 인체적용시험(in-vivo)을 통해 효과를 확실히 검증해 신뢰도를 갖춘 '뉴트리컬 코스메틱'브랜드이다. 

신제품 오메가 골드 캐비어 임페리얼 퍼밍 크림은 이러한 ‘씨케이디 개런티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이탈리아산 캐비어 추출물 56%와 순도 99.9%의 금 성분, 오메가-3와 오메가-6, 오메가-9 등 복합 영양 성분이 함유돼 피부의 탄력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준다.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볼륨과 광채 케어에 효과적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도 검증했다.

또한, 1회 사용으로 이마, 눈가, 팔자 부위 3중 탄성 복원력 개선과 눈꼬리, 입꼬리, 턱 3중 리프팅, 이마, 광대, 볼 3중 피부 광채 등 15가지 인체적용시험 을 완료해 효과를 입증했고, 금과 탄성 캡슐이 담긴 풍부한 영양감의 고밀착 텍스터로 스프린지 리포솜(Springy Liposome™) 기술을 적용해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오메가 골드 캐비어 임페리얼 퍼밍 크림은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브랜드 철학 중 윤리적·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환경에 대한 신뢰를 담은 제품이기도 하다. 제품의 패키지에는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숲을 보호하는 산림관리협의회(FSC ®)의 인증을 받은 용지에 생분해성이 우수하고 종이 재생이 용이한 콩기를 잉크로 인쇄한 소재를 적용해 클린 뷰티의 건강한 가치를 실현하고자 노력했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오메가 골드 캐비어 임페리얼 퍼밍 크림은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고집스러운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탄탄한 탄력 케어와 럭셔리 광채 케어에 집중해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국내 뉴트리컬 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브랜드의 헤리티지, 최고의 성분, 확실한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고스란히 담아낸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정조준해 해결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육성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오메가 골드 캐비어 임페리얼 퍼밍 크림은 자사몰(ckdcos.com)과 네이버, 백화점과 대형마트 일부 매장 등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