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 출시
‘2021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여 종의 다양한 제품 구성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2021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제품을 받는 모든 사람이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한 70여 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기분 좋은 향기를 담은 단일 제품부터 원하는 제품을 선물 세트로 구성해 포장할 수 있는 재사용 포장재,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까지 선보인다.

‘2021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신선한 과일과 따뜻한 허브를 담은 샤워 젤 ‘졸리’, 산타와 아기 곰이 함께 눈썰매를 타는 모양의 배쓰 밤 ‘산타스 매직 슬레이’, 달콤한 솜사탕 향기를 담은 버블바 ‘스노우 페어리 롤’, 앙증맞은 북극곰 모양의 촉촉한 비누 ‘폴라 베어’, 소나무 숲 속의 상쾌함을 전하는 향수 ‘프레쉬 애즈’ 등으로 구성했다.

한편, 2021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에 맞춰 ‘러쉬 타임즈 – 2021 윈터 에디션’도 출간했다. 러쉬 타임즈는 한 가지 주제로 브랜드 이야기를 담아낸 무료 정기간행물이다. 이번 ‘2021 윈터 에디션’은 ‘2021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들이 어디서 영감을 받고, 어떤 과정을 통해 탄생하게 되었는지 제품에 관한 숨은 다양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