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펼쳐지는 천연화장품의 향연
제주에서 펼쳐지는 천연화장품의 향연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11.01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 15일부터 온오프라인 개막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가 온라인(11월 15일~11월 20일)과 오프라인(11월 16일~17일)으로 개최된다.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가 온라인(11월 15일~11월 20일)과 오프라인(11월 16일~17일)으로 개최된다.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올해 8회를 맞이하는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가 온라인(11월 15일~11월 20일)과 오프라인(11월 16일~17일)으로 개최된다.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는 제주화장품 산업의 발전과 화장품 연구 분야의 새로운 시장 개척, 그리고 소비자와의 만남을 추구하여, 천연화장품의 중심지로써 제주도의 위상을 확립하고 천연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천연화장품 뿐만 아니라 기초케어제품, 바디케어제품 등을 판매하는 약 30개의 도내외 기업들이 참가하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함께 진행되는 만큼 많은 참관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11월 16일부터 이틀간 제주한라대학교 한라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현장에서는 참가기업 부스 전시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미팅룸에서는 참가기업과 해외 바이어들과의 온라인 비즈니스 상담이 진행되며,  비누 만들기, 천연 립밤 만들기와 같이 참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부대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오프라인 박람회 참여는 사전 등록 혹은 현장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동시 진행되는 이번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에서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기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동안 박람회 특별 가격으로 참가기업의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참가기업의 경우, 오프라인 행사일 외에도 온라인 박람회 기간 동안 비즈니스 상담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상담은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미팅 스케줄을 정한 기업만이 신청 가능하다.

박람회 참여 및 상세 내용은 박람회 홈페이지(https://www.on-jejucosfai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8회차를 맞이하는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는 ㈜누리커뮤니케이션이 주최, 주관하고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테크노파크에서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