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올가(Dr.Orga),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닥터올가(Dr.Orga),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83% 할인 및 베스트셀러 기획 세트 프로모션 진행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가 국내 최대 쇼핑 행사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에 참여해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코로나19로 위축된 경제를 활성화하고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한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규모 전국 할인 행사로 이에 닥터올가도 코로나19로 침체된 소비 진작을 위해 적극 동참한다.

먼저 닥터올가는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부터 ▲스칼프 호호바 티트리 샴푸 ▲아르간 & 썬플라워 트리트먼트 헤어팩 등 닥터올가의 베스트셀러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닥터올가의 두피 케어 세트, 태초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 증상완화 샴푸 세트, 바디 케어 세트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다양한 기획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닥터올가는 이번 행사를 통해 ▲라포랩 롱실 속눈썹 영양제를 약 83% 할인하는파격적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닥터올가의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닥터올가에서도 여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 심리가 조금이나마 회복되어 어려운 시기를 함께 잘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닥터올가의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오는 16일에 종료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