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대용량 ‘아토베리어365 크림’ 한정 기획세트
에스트라, 대용량 ‘아토베리어365 크림’ 한정 기획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한 달간 올리브영 할인 행사 참여

메디뷰티 에스트라(AESTURA)가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프로모션 참여를 기념해 100시간 보습력을 자랑하는 ‘아토베리어365 크림 대용량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에스트라는 행사 기간 동안 아토베리어365 크림 대용량 기획세트를 비롯한 에스트라의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올리브영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획세트는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을 2.1배 늘린 대용량 ‘아토베리어365 크림(170ml)’과 수분영양소로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채우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견본(40ml)이 함께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오는 7일까지 구매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1일 단 하루 동안 에스트라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73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딤디’와 기획전을 진행, 대용량 기획세트를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풍성한 사은품과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올리브영 온ㆍ오프라인 몰에서는 오는 7일까지 해당 기획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아토베리어365 크림 견본(30ml)’을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 제공한다.

한편, 일명 ‘캡슐 크림’으로 불리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고 쓰는 보습 크림으로 자리 잡은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실제 피부 장벽 성분뿐 아니라 구성형태까지 유사하게 구현한 독자적인 기술 더마온(DermaON®)을 적용한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에스트라의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통해 에스트라의 베스트셀러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특히 넉넉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돌아온 아토베리어365 크림 한정판으로 올 겨울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