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샴푸, 자사 몰 전화 주문 서비스 도입
모다모다 샴푸, 자사 몰 전화 주문 서비스 도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화 한 통으로 주문 끝”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 (대표 배형진)가 중장년층 소비자를 위한 전화 주문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모다모다 전화주문 서비스는 11월 1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모다모다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전화 주문 번호로 통화 시 ARS 서비스를 통해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를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또 이번 론칭을 기념해 여러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 단 휴대전화로만 주문할 수 있다.

모다모다는 전화 주문 서비스를 통해 프로체인지 블랙샴푸(300g)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 주문 건당 7일분 트래블 키트(총 49g) 등을 선착순 1만 주문 건에 한해 증정한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기존 온라인 구매에 불편을 느끼는 시니어층 고객을 위해 전화주문 서비스 론칭을 진행했다.”며 “이번 계기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모다모다 샴푸를 구매할 수 있도록 앞으로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가 7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기능성 샴푸로, 특허받은 폴리페놀 추출 원료 ‘블랙체인지 콤플렉스(Black Change Complex)’로 인한 새치·탈모케어 등 전반적인 모발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