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S’ 홈쇼핑 론칭 방송부터 완판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S’ 홈쇼핑 론칭 방송부터 완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토) CJ온스타일 방송 한 시간 만에 7300세트 매진 달성

자연문화 건강기업(대표 최연매)의 신제품 ‘큐어크림S’가 지난 30일(토) 진행된 CJ온스타일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방송에서는 ▲큐어크림S 4개+큐어스틱 1개 ▲큐어크림S 8개+큐어스틱 2개 등 총 두 가지 구성을 선보였으며, 준비된 7,300 세트가 1시간 만에 완판 됐다. 방송 중 동시 주문 400콜을 달성하며 목표 수량의 110%가 판매되는 등 홈쇼핑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구매 고객에게 큐어크림S 무료 체험분(10ml)을 각각 3매, 6매 증정했으며, 론칭 방송 한정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김정문알로에 하이드라 기초 2종 세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특별 이벤트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 

‘큐어크림S’는 탄력을 잃고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본연의 피부로 회복하도록 돕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페이셜 크림 제품이다. 김정문알로에가 세계 최초로 알로에에 도입한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을 통해 알로에 한 잎에서 단 0.04%만 추출 가능한 희귀 알로에 오일을 함유해 항산화 작용과 수분 지속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주에서 1,000일간 직접 재배한 알로에에서 추출한 알로에베라잎즙을 67%이상 함유, 유효 성분을 극대화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최근 20대의 건강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고자 하는 ‘슬로 에이징’ 트렌드에 47년간 알로에를 연구해온 김정문알로에의 기술력과 제품에 대한 신뢰 등이 더해져 이번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구성과 혜택이 담긴 홈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큐어크림S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과거 방판 위주에 집중되어 있던 유통망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홈쇼핑은 물론,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문점을 오픈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로로 김정문알로에의 제품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고기능성 화장품 ‘큐어크림S’ 출시 및 미스트롯2 양지은을 앞세운 TVCF 공개 등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