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디어 구슬’ 컬렉션
페리페라 ‘디어 구슬’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나는 너에게 전하는 투명한 이야기!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디어 구슬’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1년 11월 전격 출시되는 페리페라 ‘디어 구슬(Dear. 구슬)’ 컬렉션은 ‘빛나는 너에게 전하는 투명한 이야기’라는 컨셉으로 페리페라만의 감성과 위트를 담아냈다.

페리페라 ‘디어 구슬’ 컬렉션은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와 ‘잉크 무드 드롭 틴트’, ‘잉크 무드 물 글로스’를 비롯하여 ‘올테이크 무드 치크 팔레트’, ‘밀크 블러 톤업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페리페라 ‘디어 구슬’ 컬렉션 중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는 하나의 팔레트에 총 8컬러로 구성되어 있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일명 길쭉이 팔레트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이번 컬렉션에 선보이는 9호 ‘어? 핑크 너 지금 라벤더하는?’는 여름 쿨톤 라이트에 안성맞춤인 페일한 핑크와 라벤더 계열의 몽환적인 컬러감이 특징으로, 맑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애쉬함을 곁들인 그윽한 메이크업까지 모두 연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수채화같이 말갛게 발색되는 ‘잉크 무드 드롭 틴트’는 ▲9호 핑크광공(쿨한 베리 핑크 컬러), ▲10호 원샷독점(뮤트한 플럼 로즈 컬러) 두 가지 홋수가 출시되었다. 해당 제품은 겹겹이 레이어드 발색되는 것은 물론 본연의 입술처럼 가볍게 스며들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라이프프루프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완료, *3호에 한해 테스트)

이번 컬렉션 한정으로 출시된 ‘잉크 무드 물 글로스‘는 어떤 립 제품과도 찰떡 궁합을 자랑하며, 투명한 유리구슬을 입술에 그대로 담아낸 듯한 영롱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