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사로잡은 티르티르, ‘중화권 매출 100억 돌파’
中 사로잡은 티르티르, ‘중화권 매출 100억 돌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활약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티르티르는 지난 20일 중화권 믿쓰티(믿고 쓰는 티르티르) 고객들의 요청으로 중국 최대 커뮤니티형 모바일 플랫폼 ‘샤오홍슈’를 통해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이에 티르티르는 티몰글로벌, 티몰내수몰, 도우인내수몰, 도우인글로벌을 포함한 5개 중국 온라인 채널에 매장을 확보하며 중국 뷰티 시장 진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중화권 매출액만 약 100억 원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자세 교정 의자 ‘포스처 서포팅 체어’는 런칭과 동시에 4만 개를 판매,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무너지지 않는 밀착력으로 유명한 ‘마스크 핏 쿠션’은 10월 한 달간 누적 판매량 1만 개를 돌파하며 현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중국 트렌드와 소비자의 취향, 소비 수요를 꾸준히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중국 뷰티 시장 내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었다”라며, “현지 시장 점유율을 보다 빠르게 높이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