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크림’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자극 순한 성분 대용량 아쿠아 비건 크림

제니하우스 코스메틱(JENNYHOUSE COSMETICS)이 비건 크림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크림’ 신제품을 10월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니하우스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 크림은 헤어, 메이크업 분야에서 수년간 노하우를 쌓은 제니하우스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기초 제품으로 더블 시카, 콤부차, 에케네시아 성분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잡아주는 비건 크림이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제품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순하고 안전한 성분, 비건 인증과 유해 성분 무첨가, 동물 실험 반대 등을 지향하는 만큼 아쿠아 모이스트 시카크림도 엄격한 심사 기준을 갖춘 프랑스 비건 인증 협회 ‘이브비건’의 공식 인증을 완료했으며, 20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 및 EWG 올그린 등급을 획득했다.

또 남녀노소 및 어린 아이까지 모두가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무색·무취·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250㎖ 대용량으로 출시돼 온 가족이 얼굴부터 건조한 바디까지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담당자는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컨디션이 더 저하하기 쉬운 시기인 만큼 자극은 없애고 촉촉함을 더한 비건 시카크림을 선보이게 됐다”며 “제니하우스 아티스트들의 노하우가 담긴 촉촉하고 순한 사용감에 소비자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건강한 굿 바이브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제니하우스는 앞으로도 꾸준히 비건 및 EWG 그린 등급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