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오세븐(107), 싱글즈 2021 인품사 어워즈 크림 부문 1위
원오세븐(107), 싱글즈 2021 인품사 어워즈 크림 부문 1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2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 수상

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깊이 있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의 대표 아이템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Everyday Plump Hydro Cream)’이 <싱글즈> 2021 인품사 어워즈 크림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1 인품사 어워즈는 뷰티 크리에이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전문가 등 소셜 파워를 지닌 12,000명 인플루언서가 활동하는 <싱글즈>의 통합 브랜드 마케팅 플랫폼 ‘인품사’에서 주관하는 행사이다. 2021년 한해 동안 진행한 품평 캠페인 제품과 핫한 이슈가 됐던 제품들 중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제품들을 최종 후보로 선정하고 제품의 사용감, 구매 의향, 효과 등을 고려해 각 부문별 수상작을 발표했다.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은 마스크 장기 착용과 잦은 기후 변화로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고 본연의 힘을 길러주면서도 무겁지 않은 젤 제형으로 빠르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크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은 피부 수분 공급에 탁월한 7년산 천연발효식초를 담은 고보습, 고영양 수분크림이다. 또한 클레오파트라가 피부의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 즐겨먹은 것으로 알려진 ‘왕가의 채소’ 모로헤이야 성분, 천연 오일 3종을 함유해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풍부한 보습막을 선사한다. 인체적용시험으로 24시간 수분 지속 및 24시간 경과 후 피부장벽 개선율 76%로 제품력을 입증했다.

또한 PETA 인증 크루얼티 프리, 7 Free 및 권위있는 미국 임상전문기관의 다양한 인종을 대상으로 수행한 피부자극반복패치테스트에서 저자극성을 검증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원오세븐 관계자는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은 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원오세븐의 미션 아래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며 “이번 어워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제품력을 함께 인정 받아 정말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원오세븐은 2021 인품사 어워즈 크림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오는 11월 8일부터 24일까지 에브리데이 플럼프 하이드로 크림 30% 할인하고, 환절기 피부 집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쿠알란 커들 시트 마스크’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