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신라면세점 입점
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신라면세점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2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고객 대상 접점 확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의 수분 밀도 케어 솔루션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이 신라면세점에 입점한다.

올해 첫 선을 보인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은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 주는 수분 밀도 케어 솔루션으로 자사몰 및 주요 면세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닥터지는 이번 신라면세점 추가 입점을 통해 글로벌 고객 대상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에 입점한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은 캡슐 에센스 및 인센티브 크림 등 총 6종으로 전 품목이다.

닥터지는 신라면세점 내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입점을 기념해 팝업 스토어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1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 1층 로비에는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팝업 스토어가 운영되며,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행사가 마련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제품 구매자에게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15ml)’이 증정되며, 제품 3개 이상 구매 시 ‘닥터지 핸디트립 키트’가 제공된다.

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은 반복되는 건조 피부를 위한 수분 밀도 케어 솔루션으로, 밀도 높고 촘촘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11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의 좁은 틈까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며, 17가지 아미노산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지속력을 높여준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이번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의 면세점 추가 입점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가을철 및 환절기 시즌 피부 건조가 반복되는 사람들에게 보다 촘촘하고 밀도 높은 수분 스킨케어를 위한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