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케이디 개런티드, 귀염탱탱 이모티콘 인기폭발
씨케이디 개런티드, 귀염탱탱 이모티콘 인기폭발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10.2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톡 채널 이벤트 오픈 40여 분만에 마감
레티노 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 X 슈야 콜라보레이션
레티노콜라겐 X 슈야 이모티콘. 사진=종근당건강
▲레티노콜라겐 X 슈야 이모티콘. 사진=종근당건강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오픈 40여 분만에 선착순 수량을 소진하며 조기 종료됐다.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베스트셀러 라인 ‘레티노 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과 탱탱하고 귀여운 그림체가 돋보이는 캐릭터 ‘슈야’가 함께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 높은 한정판 이모티콘 16종을 선보였다. 이번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는 지난 21일 오후 2시부터 씨케이디 개런티드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한 선착순 2만 5,000명에게 이모티콘을 100% 무료로 증정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최초로 선보이는 레티노 콜라겐X슈야 한정판 이모티콘은 탄력 및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레티노 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과 탱탱한 그림체가 돋보이는 캐릭터 ‘슈야’가 만나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돼 이벤트가 조기 마감된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이모티콘 증정은 씨케이디 개런티드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자동 지급됐으며 다운로드 받은 시점부터 30일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레티노 콜라겐’ 라인 주력 제품인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과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집중크림’은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3세대 레티날 성분이 함유돼 있는 콜라겐 크림으로 특허 받은 흡수 기술인 ‘플랙시블 리포솜’을 적용해 피부 흡수 유연성을 높여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제품 특장점을 살려 이모티콘 디자인에도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캐릭터 ‘슈야’의 귀여운 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레티노콜라겐 X 슈야 이모티콘 제작을 기념해 씨케이디 개런티드 공식몰에서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공식몰 신규 가입자 대상 6종 쿠폰 증정은 물론 카카오톡 채널 추가 할인 쿠폰 지급과 레티노 콜라겐 전용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쿠폰 사용 시 탱탱볼 콜라겐 크림 2종을 최대 39%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상품 구매 시 전 구매 고객 대상 씨케이디 개런티드 6종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씨케이디 개런티드 ‘레티노 콜라겐’ 제품이 갖는 소비자 혜택의 본질인 매끈탱탱한 피부를 친숙하고 귀여운 캐릭터 ‘슈야’와 함께 이모티콘으로 선보이게 됐으며, 이벤트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씨케이디 개런티드 브랜드의 ‘레티노 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을 다양한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타깃에게 익숙한 채널과 선호하는 코드를 활용해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씨케이디 개런티드 제품은 올리브영 등 H&B 매장과 코스트코, 씨케이디 공식 온라인몰(ckdcos.co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