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코스메트 셀맨, 갤러리아 명품관 팝업 스토어 오픈
셀코스메트 셀맨, 갤러리아 명품관 팝업 스토어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2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타입별 맞춤 스킨 컨설팅 진행

스위스 화장품 브랜드 셀코스메트 셀맨(Cellcosmet and Cellmen)이 10월 22일 갤러리아 명품관 WEST에 국내 첫 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 신라호텔 부티크, 도산공원 부티크 & VIP 라운지 오픈 이후, 첫 번째 백화점 진출 행보인 이번 갤러리아 명품관 팝업 스토어는 브랜드의 철학과 피부 과학 제품의 전문성을 보다 심도 있게 전달할 수 있는 스토어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이번 갤러리아 명품관 팝업 스토어에서는 제품의 특성에 따른 상세한 설명과 소비자들의 피부 컨디션에 맞춤 별 사용 방법을 알려주는 스킨 컨설팅을 받고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추천을 받을 수 있으며, VIP 혜택으로는 최근 도산공원에 오픈한 VIP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집중적인 피부 케어 프로그램을 받아볼 수 있다. 최첨단 스킨 케어 프로그램은 고객마다 다른 피부 타입과 요구에 따라 맞춤 진행되기 때문에 빠르게 가시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셀코스메트 셀맨은 30년 이상의 연구 개발로 이뤄낸 피부 과학 브랜드로서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제조, 포장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이 스위스에서 이루어진다. 스위스 셀랩 연구소 과학자들은 독자적인 기술인 셀컨트롤™ 기술 개발에 성공하여 화장품 과학기술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였다.

셀컨트롤™ 기술을 통해 피부 활성화 기능을 할 수 있는 안정적인 셀룰라 추출물을 얻을 수 있으며, 여성과 남성의 피부 특성에 맞는 추출물이 각 제품별 목적에 따라 모든 남성과 여성의 각기 다른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사용되었다. 안정화된 셀룰라 추출물과 철저한 기준에 의해 선택된 식물과 해양 성분들은 피부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기위한 화장품으로 섬세하게 과학적으로 구성되었다.

셀코스메트 셀맨은 스위스 프리미엄 피부과학 화장품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중국 그리고 스위스 등 25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