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 비건, ‘알로에 95 수딩 젤’
아워 비건, ‘알로에 95 수딩 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2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비건 레시피로 진정 케어

마녀공장의 클린 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our vegan)’이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알로에 95 수딩 젤’을 출시했다.

아워 비건의 ‘알로에 95 수딩 젤’은 시원한 쿨링 에너지를 머금은 제주 알로에베라잎수를 95% 함유한 약산성 알로에 수딩 젤이다. 낮은 온도에서 추출하는 감압 증류법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알로에 95 수딩 젤’은 청정 제주 에너지를 가득 담은 녹차추출물, 어성초추출물, 구주소나무싹추출물, 녹나무잎추출물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국제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수분감 가득한 투명한 젤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특히 500ml 대용량으로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집중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수시로 사용 가능하며, 펌프 타입이라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워 비건 담당자는 “신제품 ‘알로에 95 수딩 젤’은 청정 제주에서 자란 알로에가 예민해진 피부에 청량한 수분을 채워주고, 엄선된 녹차와 어성초 성분이 근본적인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약산성 비건 수딩 젤이다”라며 “특히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500ml 대용량으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집중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사용하면 좋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