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주), ‘댕기머리 비타베리’ 9종 출시
두리화장품(주), ‘댕기머리 비타베리’ 9종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0.2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종 9품종 라인업…종합 헤어케어라인로 확대 방침

두리화장품(주)의 한방케어 브랜드 ‘댕기머리’가 비타민 콤플렉스 성분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진 열매(산자나무, 구기자, 오미자)를 담은 ‘비타베리 라인’을 출시했다.

‘댕기머리 비타베리 라인’은 샴푸, 트리트먼트, 멀티 에센스, 워터 스프레이, 한방 칼라 크림 5종(7호 흑색 / 6호 흑갈색 / 5호 진한갈색 / 4호 자연갈색 / 4RB호 구릿빛 적갈색) 등 9품목이 1차로 런칭되었으면, 향후 지속적으로 품목을 추가해 종합 헤어케어라인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전 제품 모두 시트러스 베리향을 사용하여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인삼, 인삼열매, 녹차, 어성초, 자소엽, 측백나무잎의 한방 콤플렉스 성분으로 모발에 영양을 부여해 준다.

‘샴푸’는 내용물 색상이 레몬이 연상되는 노란색인데, 인공색소가 아닌 두피 진정효과가 있는 황련추출물을 사용한 자연 유래 색상인 점이 특이점이며 탈모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트리트먼트’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옥시다이즈드케라틴,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 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 함유로 손상 모발 속까지 채워지도록 관리해 주며 트리트먼트 역시 탈모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멀티 에센스’는 세럼 제형이며 모발의 영양, 윤기, 보습, 컬 세팅, 향기까지 부여해 주는 5 in 1 시스템의 신개념 에센스다.

‘워터 스프레이’는 스프레이 제형임에도 굳거나 가루날림, 자극 없이 뿌리 볼륨과 컬 세팅을 해준다. 한방 칼라 크림 5종은 새치 커버 전용 염모제로서 PCA 성분이 함유되어 잦은 염색으로 푸석해진 모발에 보습 효과를 부여해 주며 순한 염색을 도와준다.

‘댕기머리 비타베리 라인’의 제품은 각 종합화장품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