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2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26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레드 블레미쉬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레드 블레미쉬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은 연말 시즌을 맞아 기획된 특별 한정판 패키지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70ml, 2개), ▲레드 블레미쉬 딥 수딩 마스크(1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3g) 및 수딩폼(2.5ml) 샘플과 함께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선셋 무드등이 패키지로 구성돼 있어 연말 연시 감사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번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은 26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먼저 선보이며, 이후 자사몰 및 11번가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유튜버 엔조이커플의 임라라와 쇼호스트 최인영이 출연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방법 등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에는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이 6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댓글 추첨 및 경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여드름 및 민감성 피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닥터지의 대표적인 수분 진정 솔루션이다. 이 중에서도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젤 제형의 수분 진정 크림으로, 베스트셀러 아이템 중 하나다. 5-시카 콤플렉스, 베타글루칸, 카테킨 등 피부 진정에 뛰어난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돼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워준다. 올리브영 스킨케어∙크림 부문에서 항상 인기 제품으로 상위에 랭크될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연말을 맞아 닥터지 베스트셀러 아이템과 함께 홀리데이 시즌 선물로 제격인 선셋 무드등으로 구성된 특별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닥터지 제품을 접하고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