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NEW 비노수르스-하이드라’ 6종
꼬달리 ‘NEW 비노수르스-하이드라’ 6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2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한 피부를 위한 그레이프 하이드레이션

포도를 주 원료로 하는 프랑스 보르도의 클린 뷰티 브랜드 꼬달리는 촉촉한 피부를 위한 수분 라인 ‘비노수르스-하이드라’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꼬달리 비노수르스 하이드라의 가장 중요한 핵심 성분은 그레이프 워터로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95~99% 식물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이번 신제품 라인은 피부 수분 충전, 진정 효과가 있는 S.O.S 써스트-퀀칭 세럼, 건성 피부용 나이트 오일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 수분 집중 케어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뿐 아니라 산뜻하고 가벼운 질감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종류의 크림인 모이스처라이징 소르베, 그레이프 워터 젤 모이스처라이저, SOS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까지 총 6종으로 선보인다. 비노수르스-하이드라 제품들은 피부에 수분 충전이 필요한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꼬달리는 클린한 포뮬라를 위해 피부 걱정 성분인 실리콘,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PEG, 동물 유래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지 않다. 패키징 역시 친환경적으로 2차 포장을 줄이고, 재활용된 플라스틱을 사용하며, 유리 용기는 100% 재활용 가능하도록 개선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