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전수받다!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전수받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0.25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맨’ 장성규 일일 에스테티션 체험 진행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브랜드 AHC가 ‘워크맨’ 장성규와 함께 일일 에스테티션 체험을 진행했다.

JTBC스튜디오 산하의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하는 '워크맨'은 장성규가 세상의 모든 직업을 체험하는 콘셉트의 웹 예능으로, 현재까지 누적 시청 뷰 수가 7억이 넘는 인기 콘텐츠다. 이번 콘텐츠에서 장성규는 서울 신사동 도산 사거리에 위치한 AHC 스파의 일일 에스테티션으로 투입됐다.

에스테티션으로서 하루를 보내게 된 장성규는 AHC 스파에 출근해 화장품 종류와 에스테틱 마사지 케어법을 교육받았다. 화려한 입담으로 고객을 응대하는 것에 비해 서투른 에스테틱 마사지 케어를 선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홈 에스테틱을 즐길 수 있는 스킨 케어 노하우와 화장품 사용 꿀팁 등도 공개됐다.

한편, AHC 스파는 ‘모두를 위한 에스테틱(Aesthetic Care for All)’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가까운 도심 속에서 전문 에스테티션의 스페셜 스파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에스테틱 스파이다. 사막 한가운데서 마주하는 오아시스 같은 힐링 공간 ‘워터풀 데저트(Waterful Desert)’를 주제로 사막, 물, 동굴, 숲 모티브를 인테리어에 적용해 이국적인 공간을 연출했으며 마치 휴양을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특히 프라이빗 공간에서 페이셜과 바디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시그니처 스파’와 현대인의 바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탈의 등 복잡한 준비 과정 없이 릴렉스 체어에서 바로 페이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컨템포러리 ‘시티 스파’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스파의 모든 프로그램은 AHC 제품으로 진행되며, 해당 스파 프로그램은 AHC 공식 온라인몰 멤버십 혜택으로 무료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