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우리 아이 피부 지켜주는 착한 보습템
가을철 우리 아이 피부 지켜주는 착한 보습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 성분은 비우고, 착한 성분은 채우고!”

완연한 가을에 접어들면서 차갑고 건조해진 날씨로 연약한 아이 피부에 적신호가 켜졌다. 이 시기에는 밤낮으로 큰 일교차와 건조해진 대기로 인해 피부가 빠르게 수분을 잃어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성인보다 여린 피부 장벽을 지닌 아이들의 경우 작은 자극에도 쉽게 반응하기 때문에 순하고 안전한 제품을 사용해 피부가 유수분 균형을 잃지 않도록 촉촉한 보습 케어가 매우 중요하다.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최근 진행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연약한 아이피부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엄격하고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제품 안전성과 효능을 더욱 강화했다. ‘아토팜’의 대표 제품 ‘MLE크림 & MLE 로션’은 네오팜의 피부 장벽 기술 MLE® 제형이 적용되어 아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48시간 동안 유지되는 보습 지속력을 자랑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피부장벽 기술을 한층 업그레이드하며 독자 개발 특허 성분 ‘오메가 세라마이드’와 피지 세포에서 지질 생성을 촉진시키는 ‘리피모이드’ 성분을 새롭게 적용,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 장벽을 위한 보습•보호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건강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아이의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더해준다.

유아 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의 ‘베이비 리치 오일’은 모공 막힘, 피부 트러블 유발 가능성이 있는 석유계 합성오일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 99% 함유로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고보습 오일이다. 피부에 유익한 메도우폼씨오일을 60,000PPM 처방해 피부 보호막 형성과 건강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고보습 오일 특유의 부담스러운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피부에 편안한 보습을 선사한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 과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상위 등급을 획득하고, 19가지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는 등 철저한 제품 검증과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모이스처 스틱 밤’은 해바라기씨 오일, 올리브오일 등98%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순한 보습 밤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 및 EU에서 지정한 알레르기 유발 의심 향료 성분을 배제했으며 까다롭고 엄격한 독일의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의 안전성 테스트를 최고 등급으로 통과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체온에 부드럽게 녹아 피부에 밀착되면서 아이의 볼, 턱, 입 주변 등 쉽게 건조해지고 거칠어지는 부위를 집중 케어하며, 보습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건조함, 민감함이 발생할 때 수시로 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손에 묻지 않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 형태로 건조한 계절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외부 환경으로 자극받아 민감하고 연약해진 피부에는 건강한 피부 밸런스와 유사한 약산성 클렌징 제품으로 바디 보습 케어를 도와주는 것이 좋다. 저자극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6.0 탑투토 워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간편하게 올인원 세정이 가능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다. 가장 이상적인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밸런스를 유지해 클렌징시 자극이 적으며 피부 본연의 산성막을 보호하여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8개의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무향, 무색소 저자극 마일드 포뮬러로 피부과 테스트 및 알러지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연약한 아기부터 자극받은 피부가 고민인 누구라도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