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블랙헤드&포어 크림’
마녀공장, ‘블랙헤드&포어 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1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 관리와 수분 케어를 한 번에 케어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유분기로 인한 번들거림 없이 매일 뽀송하게 가꾸어주는 ‘블랙헤드&포어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 ‘블랙헤드&포어 크림’은 모공 관리와 수분 케어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마무리되는 약산성 모공 크림으로 겉은 보송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AHA, BHA, LHA, PHA 성분이 모공을 막고 있던 묵은 각질을 정돈해주고 특허성분인 탄닌 콤플렉스가 피부 수렴을 도와 모공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카렌듈라 추출물과 티트리잎 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충전에 도움을 준다.

마녀공장의 ‘블랙헤드&포어 크림’은 메이크업 전 사용 시 모공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매끄러운 피부 결 완성을 도와주는 프라이머 역할을 하며, 오후에는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잡아주는 기름종이 대신 사용이 가능하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환절기인 가을철에는 각질과 건조함을 느끼기 쉽지만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유분감도 함께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신제품 블랙헤드&포어 크림은 모공 관리와 수분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여러 제품을 덧바르지 않아도 돼 부담감 없는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