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하이드레이팅 샴푸&컨디셔너’ 올영 프로모션
모로칸오일, ‘하이드레이팅 샴푸&컨디셔너’ 올영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1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입점 기념 10월 11일부터 17일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브랜드 샴푸&컨디셔너 라인 베스트셀러 ‘하이드레이팅 샴푸&컨디셔너’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0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새롭게 입점하는 ‘하이드레이팅 샴푸&컨디셔너 250ml’와 헤어 라인의 또 다른 스테디셀러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컨디셔너 250ml’를 정가 대비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이중 한 제품이라도 구매할 경우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를 증정한다.

또한, 탱글탱글한 컬을 연출할 수 있는 ‘인텐스 컬 크림 75ml’와 부드럽고 손질이 잘 되는 모발을 만들어주는 ‘스무딩 로션 75ml’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바디 폴리싱 스크럽 20ml’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수분 에센스처럼 사용할 수 있는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50ml’와 자연스러운 에어리 볼륨을 연출할 수 있는 ‘볼류마이징 미스트 160ml’를 구매하면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 디탱글링 콤’을 증정하는 등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입점한 ‘하이드레이팅 샴푸&컨디셔너’는 모로칸오일의 대표 성분인 아르간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돼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세정하고, 환절기 건조한 모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고농축된 비타민 A와 홍조류가 두피와 모발에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며, 모발을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모발이 건조한 환절기를 맞아 꾸준히 사용하면 모발을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꿀 수 있는 ‘하이드레이팅 샴푸&컨디셔너’를 올리브영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이번 입점을 기념해 진행되는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통해 모로칸오일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