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X퓨어디, 올영 올라이브 ‘쌈무패드’ 완판 예약
듀이트리X퓨어디, 올영 올라이브 ‘쌈무패드’ 완판 예약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1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퓨어디와 올리브영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통해 ‘쌈무패드’ 등 베스트 제품 할인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자사의 베스트 제품 ‘AC 딥 그린 카밍 패드‘를 올리브영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오는 11일 방송되며 구독자 47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퓨어디’와 함께한다. 

퓨어디는 특수분장과 헐리우드 캐릭터 분장 등을 주력으로 탄탄한 구독자층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이다. 평소 피부에 자극이 되는 특수분장을 자주하기 때문에 스킨케어는 진정제품을 선호한다고 밝혔으며, 듀이트리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의 초극세사 패드 원단이 특히나 마음에 들어 이번 올라이브를 진행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는 누적판매량 2,200만장*(*2015-2021.06까지 딥 마스크 누적 판매 데이터 기준)을 달성한 ‘AC 컨트롤 EX 딥 마스크’의 강점을 구현한 제품으로 ‘쌈무’를 연상시키는 초록색 극세사패드가 제품의 주요 특징이다. 피부자극 0%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패드 ‘원단’도 피부 자극이 되는 민감피부도 사용할 수 있으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피부 진정에 대한 효능효과도 검증*받았다.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개선 테스트 완료)

듀이트리와 퓨어디가 함께하는 올리브영 올라이브는 10월 11일 오후 8시에 약 70분간 진행되며, 오직 방송이 송출되는 동안에만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와 ‘AC 컨트롤 EX 딥 마스크’를 올라이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듀이트리 브랜드 담당자는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패드가 출시된지 이제 막 3개월이 지났지만, 퓨어디를 비롯한 많은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찐 진정패드’다.”라고 소개하며 “이번 올라이브에서 해당 제품을 역대급 할인율로 선보이니, 민감한 피부가 고민인 많은 소비자분들은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패드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듀이트리는 10월 한달동안 프로모션을 통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를 최대 26% 할인율에 선보이고 있으며, 8일부터 14일까지는 4%의 할인혜택을 추가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