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크림
코리아나화장품,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크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0.1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꿀보습막 형성으로 고농축 영양 보습 선사

㈜코리아나화장품의 스킨케어 브랜드 위네이지가 환절기 시즌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고농축 영양 보습을 선사해 줄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크림’은 로얄젤리추출물, 꿀추출물(감로꿀), 꽃가루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보습 성분인 ‘로얄젤리 감로꿀 콤플렉스’를 50% 고농축 함유해 꿀처럼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한다.

크림과 밤 사이의 쫀득한 꿀타래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며, 꿀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과 영양을 꽉 잡아줘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양질의 영양분을 가득 품은 캐비아와 화이트 트러플 성분이 함유된 ‘위네이지 콤플렉스’가 더해져 환절기 푸석하게 힘을 잃은 피부에 깊고 탄탄한 영양감을 부여한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환절기는 물론 찬바람이 부는 가을, 겨울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크림’이 오래도록 영양과 촉촉함을 유지해 줄 것”이라며, “프리미엄 허니 보습 라인인 ‘알-허니듀 모이스처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위네이지 프리미엄 알-허니듀 크림은 ‘코리아나 몰’과 멀티브랜드숍 ‘세니떼 뷰티샵’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