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미쟝센’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4.1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온라인 퀴즈게임 통해 깐느영화제 티켓 제공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은 헤어컬러 전문화장품 ‘미쟝센’의 홈페이지(www.miseenscene.co.kr) 오픈을 기념한 ‘미쟝센과 함께 깐느 영화제에’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5일 홈페이지를 오픈한 미쟝센은 이달 30일까지 N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 퀴즈 게임 방식을 적용해 오픈 기념행사를 펼치는 것. 미쟝센 홈페이지 ‘미쟝센 Quiz Quiz!’ 코너에 들어와 무작위로 추출돼 제시되는 총 20문제의 사지선다형 퀴즈를 정해진 시간안에 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 사람에게 두 번의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1백점 만점에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10명에게 깐느 영화제를 볼 수 있는 깐느 여행티켓이 각 2매씩, 3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2백명에게는 미쟝센 제품에 제공된다.

특히 깐느 여행권에는 깐느 영화제 기간에 영화제도 감상하고 니스, 모나코의 환상적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일정이 포함돼 있다.

엽서로 참가하려면 미쟝센 패키지 뚜껑을 관제엽서에 부착해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2가 181번지 (주)태평양 BM6팀 미쟝센 브랜드 담당자 앞으로 응모하면 된다.



(주)태평양 미쟝센 브랜드 매니저 김수연 과장은 “미쟝센의 주 이용층인 N세대가 선호하는 온라인 퀴즈 게임 방식을 적용해 단순히 행운에 의지하는 기존 경품 행사에 차별화시켰다”며 “앞으로도 미쟝센 사이트를 중심으로 젊은 세대들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4월 5일 오픈해 회원제로 운영될 미쟝센 홈페이지는 퀴즈 등 행운의 기회뿐 아니라 ‘클릭 마이스타일’, ‘혼자하는 염색’, ‘헤어트랜드’, ‘내 남자친구를 위한 컬러링’ 등 다양한 헤어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