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표예진 출연 새 광고 ‘취향의 발견’ 공개
에이블리, 표예진 출연 새 광고 ‘취향의 발견’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0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 기념 호텔 숙박권 이벤트 진행

배우 표예진, 김미경, 김승욱이 가족 케미를 선보이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 에이블리 ‘취향의 발견’ 광고가 유튜브와 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블리는 지난 2일 ‘취향의 발견’ 디지털 광고를 처음 선보인 결과, 공개 3일만에 영상 조회수 합계 150만을 돌파하고 신규 가입자 수는 36%가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배우 표예진이 엄마 역할인 배우 김미경과 아빠 역할인 배우 김승욱의 취향을 맞춰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부모님의 스타일을 맞추느라 어려워하는 표예진에게 당신의 취향은 에이블리가 맞춰준다라는 메세지를 통해 에이블리의 개인화 취향 추천 서비스를 강조했다.

영상 초반에는 엄마의 질문에 무뚝뚝하게 대하는 모습과 ‘엄마도 말해주면 다 알아’ 라며 엄마와 딸이 대화하는 모습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했다. ‘우리 엄마 ~좋아하네?’, ‘우리 아빠 ~좋아하네?’ 라는 대사의 반복으로 부모님의 취향을 맞추고 부모님 취향과 상반된 모습을 보여주며 재미 요소를 더했다.

광고는 공개되자마자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을 통해 “엄마한테 대충 대답하는 모습이 나랑 똑같아서 울컥했다”, “스킵 안하고 끝까지 본 광고는 처음이다”, “나 에이블리 좋아하네”, “감동으로 시작해 재미로 끝난다”, “연기가 진짜 같아서 부모님 생각난다”, “이참에 부모님 취향 맞추러 에이블리 해야겠다”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에이블리는 광고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는 영상 속 9번째 ‘좋아하네’ 대사를 쿠폰 코드로 입력하면 구매 금액 제한 없이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영상 시청 후 유튜브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텔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