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X 조구만 스튜디오, 한정판 텀블러백
이니스프리 X 조구만 스튜디오, 한정판 텀블러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0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한 실천

에코 컨셔스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작지만 소중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조구만 스튜디오’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한정판 ‘텀블러백’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9월 16일 “이니스프리가 아름다움을 위해 하는 모든 일들이 지구에 불필요한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신규 슬로건 ‘SKIN-LOVING, EARTH-CARING’을 발표했다.

이에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한 실천의 일환으로, 지구를 위해 행동하는 ‘이니스프리’와 사람들의 일상 속 조구만 행복들을 주는 ‘조구만 스튜디오’가 만나 친환경 ‘텀블러백’을 선보인다. 크고 작은 텀블러를 담을 수 있는 ‘텀블러백’은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수분을 더해주면서 일회용 컵홀더, 플라스틱 컵 사용 줄이기 등의 움직임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시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텀블러백’을 만나볼 수 있다. 10월 1일부터 진행되는 본 증정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그린티 씨드 세럼’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지구를 지키는 조구만 실천을 위해 이니스프리와 조구만 스튜디오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텀블러백’과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