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와디즈 펀딩 5,335% 달성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와디즈 펀딩 5,335% 달성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0.0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스코스메틱, 새로운 첫 단계 스킨 케어 루틴 자리잡아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펀딩 첫도전에서 5,335%를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신제품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3종으로 지난 9월 9일부터 9월 27일까지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여 이 같은 성과를 거두었다.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는 스킨케어의 골든타임인 세안 직후, 친수성이 높아진 피부에 사용하는 첫 단계 에센스로 토너로는 채울 수 없는 강력한 액티브 파워를 자랑한다.

대부분의 토너에서 가장 많은 함량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금빛누에추출물, 히비스커스꽃추출물, 티트리잎수 등 핵심 유효성분을 91~94%까지 함유한 고함량 액티브 에센스로, ▲탄력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 ▲잡티 에센스 ‘토닝 컨트롤’, ▲모공 에센스  ‘포어 컨트롤’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효능∙효과에 대한 임상은 물론 피부에 유해한 7가지 성분도 첨가하지 않았으며, 패키지 또한 환경을 생각하여 100% 생분해 되는 비목재 사탕수수지를 사용, 콩기름 인쇄와 이지필(Easy peel) 라벨을 적용하였고,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동물 보호소에 후원하여 에센스 사용과 동시에 착한 소비 경험까지 선사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유효성분을 듬뿍 함유한 첫 단계 초(初)능력에센스,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의 강력한 효능∙효과를 많은 사람들에게 경험하게 해주고자 이번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게 됐다”며 “세안 후 토너라는 공식을 넘어 ‘퍼스트 에센스’가 새로운 첫 단계 스킨 케어 루틴으로 자리잡아 가길 바란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