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 2022 상반기 채용 전환형 인턴십 모집
로레알코리아, 2022 상반기 채용 전환형 인턴십 모집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0.0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이커머스, 세일즈, HR,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직무 모집 실시

로레알코리아(대표 크리스티앙 마르코스)가 10월 17일까지 ‘로레알코리아 2022 상반기 채용 전환형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로레알코리아 2022 상반기 채용 전환형 인턴십’은 신입 채용 전환형으로 2022년 1월 초부터 6월 초까지 5개월 동안 근무하게 된다. 대학 재학생, 휴학생, 기졸업자, 졸업예정자 등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마케팅, 이커머스, 세일즈, SCM, HR, R&I, 파이낸스, 커뮤니케이션, CRM, 상품기획(스타일난다 한정) 등 다양한 직무를 모집한다.

채용 절차는 총 3단계로 자기소개 영상 제출, 인터뷰, 오디션 순이다. 1차 전형은 자기소개 영상으로 90초 내외의 무편집 영상을 제작해 10월 1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로레알 지원 사이트에 제출하면 된다. 언어 선택은 자유이며, 외국어에 대한 가산점은 없다.

2차 전형은 다대다 인터뷰이며, 3차 전형인 탤런트 오디션(Talent Audition)은 팀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을 주제로 하루 동안 진행된다. 두 전형 모두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진행 여부가 결정되며, 각 전형 합격자에 한해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인턴십과 관련해 보다 자세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라이브 Q&A 세션도 마련했다. 라이브 Q&A 세션은 10월 8일 오후 4시 로레알 공식 유튜브 채널인 로코TV를 통해 진행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로코TV에 접속하면 직무 소개를 비롯해 실제 인턴들의 인턴십 생활 등 인턴십과 관련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도창현 로레알코리아 인사 부문장은 “로레알코리아의 인턴십 프로그램은 미래 뷰티 산업을 이끌어갈 차세대 글로벌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약 20년간 꾸준히 운영해 온 프로그램으로 실제 비즈니스 프로젝트에 참여해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의 기회도 주어진다”며 “로레알과 함께 뷰티 산업의 지평을 넓히고, 세상을 움직이는 아름다움을 만들어갈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