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리안-에스쁘아 공동이벤트
천리안-에스쁘아 공동이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5.2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년맞은 25쌍 선발, 커플향수 직접 제조

향수 전문 회사 빠팡 에스쁘아(대표 전용호·www.espoir.co.kr)는 성년의 날을 맞아 천리안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향수에 대한 기초 지식 강의와 직접 향수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전개했다.



빠팡 에스쁘아는 향수 전문 기업으로서 축적된 정보와 지식을 기반으로 정책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향수 문화에 대한 대 고객 교육 지원의 하나로 교육 문화컨텐츠를 개발, 보다 차원 높은 고객 감동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행사의 내용을 살펴보면, 지난 10일부터 천리안에 공지됐던 성년의 날 특별 행사 ‘커플 향수 만들기’에 성년을 맞은 약1천2백쌍의 커플을 대상으로 3일 동안 신청 접수 받아 그 중 25쌍을 선발, 20일에 역삼동 천리안 데이콤 본사 세미나실에서 향수 문화 행사를 열었다.



빠팡 에스쁘아 제품개발팀 송명철 팀장의 진행으로 향수의 이론과 실습을 지도받은 25쌍의 커플들은 각각 특색있는 자신들만의 향수를 만들어 서로 비교해 보기도 하고 마냥 신기해하면서 의미있는 성년의 날을 보냈다.



‘카르마=연인’ 이라는 이름의 커플향수를 만든 이보성(남·24세)씨는 “성년을 맞은 제 여자친구에게 잊지 못할 추억의 선물이 됐다”며 매우 만족해했고 이날 참여한 커플들도 행사를 진행한 빠팡 에스쁘아측에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이 같은 행사가 계속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도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