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더마비,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
리얼베리어·더마비, 10월 한 달간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0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격 혜택으로 만나는 리얼베리어&더마비 베스트셀러!”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와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가 10월 올리브영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베스트셀러 특별 기획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영픽(Pick)'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하는 이달의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에 해당 브랜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10월 '올영픽(Pick)' 이벤트는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먼저 리얼베리어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브랜드 대표 제품인 ‘익스트림 크림’을 비롯해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 ‘크림 클렌징 폼’ 등 베스트셀러 품목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익스트림 크림’은 50ml 정품을 포함해 튜브 제품의 출시를 원했던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50ml의 본품 용량을 튜브 버전으로 추가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의 특별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또한 10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는 ‘익스트림 크림 기획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 190ml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은 실제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3중 보습 개선(속보습, 겉보습, 경표피 수분 손실량) 효과와 함께, 사용 전 대비 하루 만에 2배 빠른 피부장벽 개선율을 검증 받았다. 또한 특허 받은 ‘오메가 세라마이드’로 강화된 피부 장벽 MLE포뮬러가 외부 환경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완성시켜 준다. 약산성 처방과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은 수분과 보습을 한번에 케어하는 48시간 수분 장벽 크림으로 히알루론산과 엑토인 성분이 함유되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올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은 더마비는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을 비롯해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워시’ 한정판 제품 3종을 선보인다.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기존 제품보다 100ml 증량한 500ml대용량 제품으로 가용비를 높였으며,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오일’ 20ml을 추가 증정하는 올리브영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바디 로션으로 자리매김한 이 제품은 네오팜이 독자 개발한 MLE 보습 과학 포뮬러를 적용해 건조한 피부에 48시간 동안 안정적으로 깊은 보습을 전달한다.

특히 이번 한정판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일러스레이터 ‘굴리굴리 프렌즈’가 참여했으며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제품 패키지에 담아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네오팜 관계자는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올영픽(Pick)' 프로모션’은 네오팜의 리얼베리어와 더마비의 대표 고수분, 고보습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빅이벤트”라며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 거칠어진 피부를 리얼베리어와 더마비의 제품으로 건강하게 관리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