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식약처 천연화장품 인증 획득
쥬스투클렌즈, 식약처 천연화장품 인증 획득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버터 콜드프레스드 바’ 제품 안정성 입증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의 ‘클린버터 콜드프레스드 바’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천연화장품 인증을 획득하며 제품 안정성을 입증했다고 29일 밝혔다.

천연화장품 인증은 천연 또는 천연유래 원료가 완제품의 95% 이상 함유된 제품에 부여되는데, ‘클린버터 콜드프레스드바’는 석유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방부제, 보존제 등 합성성분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천연지방산이 풍부한 시어버터 50,000ppm를 함유해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깔끔한 세정을 선사하고, 코코넛오일, 동백오일, 호호바오일 등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세안 후 촉촉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인공경화제 없이 1,000시간 저온숙성방식을 사용해 성분 변형과 피부에 주는 자극을 최소화하며 간단한 메이크업 세정 외에도 바디워시 대용으로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은은하게 퍼지는 오렌지 계열의 시트러스 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기분 좋은 세안 시간을 선사한다.

최근 고체 비누가 플라스틱 폐기물을 발생시키는 액체 세제, 액체 비누의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2차 포장 없이 FSC 인증을 받은 용지와 콩기름 잉크로 인쇄한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해 환경에 주는 영향을 최소화하고자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