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K-뷰티’ 날개 달고 메가히트
달바(d’Alba), ‘K-뷰티’ 날개 달고 메가히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30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日큐텐재팬 메가와리서 첫날 매출 1억원 기록

수분 명가로 알려진 달바(d’Alba)가 일본 4대 해외 쇼핑몰 ‘큐텐재팬(Qoo10 Japan)’의 연중 최대 행사인 ‘메가와리’에서 첫날 매출 1억을 돌파하며 K-뷰티 차세대 신흥 강자로 독보적인 제품력을 입증했다.

이번 성과의 주요인으로는 탄탄한 제품력으로 국내 뷰티 크리에이터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것이 일본 K-뷰티의 주 타깃층인 2030에게 어필된 것으로 보인다.

이번 메가와리 행사는 9월 1일부터 9일까지 9일간 진행되었으며 단 기간 동안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달바의 베스트셀러인 미스트 2종으로 구성된 일본 한정 패키지 ‘체리블러섬 에디션’은 기획세트 카테고리 실시간 랭킹 1위에 등극하며 연이은 주문 폭주로 약 2,000세트를 완판하여 판매 1위를 기록했다. 미스트 외에도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마일드 젤클렌저’가 각각 선크림 카테고리 실시간 랭킹 3위, 젤클렌저 카테고리 실시간 랭킹 2위를 기록해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기획세트 카테고리 실시간 랭킹 1위에 오른 ‘미스트 세럼’은 땅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화이트 트러플’과 슈퍼푸드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수분 보습 세럼이다. 출시 이후 일본 최대급 화장품 리뷰 플랫폼인 립스(LIPS)에서 세럼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으며, 누적 판매량 730만 병을 기록해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역시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 V-label을 획득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선크림이다. 간편한 사용감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출시 이후 ‘환절기 선크림 추천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달바는 전 제품 저자극 테스트 완료, 우수한 원료 사용, 항산화와 보습에 탁월한 이탈리아 화이트 트러플을 사용해 고기능성 스킨케어를 선보이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이커머스와 오프라인에서도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달바 해외 사업팀 임보람 매니저는 “이번 메가와리를 통해 해외에서도 달바의 인기를 실감했다”며, “일본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완판을 기록한 일본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10월 큐텐 슈퍼세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재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달바는 지속적인 브랜드 인지도 성장을 위해 2021년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지속적인 협업은 물론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일본뿐 아니라 미국, 러시아, 인도네시아를 겨냥해 차세대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