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인터내셔날, EQL 라이프 팝업 행사 참여
㈜그레이스인터내셔날, EQL 라이프 팝업 행사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2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친화적인 다양한 제품 선보여

헬스&뷰티케어 전문 기업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이 한섬 EQL 라이프 팝업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한섬 온라인 셀렉샵 EQL은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브랜드 철학과 아이덴티티가 확고한 브랜드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에서 앱을 통한 구매까지 가능하게 하는 등 언택트 시대에 맞는 온·오프라인을 오가는 팝업을 선보인다.

EQL 라이프 팝업 행사는 9월 30일부터 10월 12일까지 약 2주 간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포제에서 진행되며, 이 때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프랑스 리빙 라이프 브랜드 ‘브리오신’과 미국 오가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리치파머스’, 스페인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 ‘카스마라’, 향기와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드떼’, 영국 슈케어 전문 브랜드 ‘크렙프로텍트’, 호주  치약 브랜드 ‘그란츠’가 입점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EQL 라이프 팝업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EQL몰을 통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 예정이며, 팝업 행사 내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시 메종드떼 드레스퍼퓸과 리치파머스 오가닉 캐스틸 솝을 경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그레이스인터내셔날 담당자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하면서 전반적인 트렌드 또한 친환경, 미니멀리즘화 되어 가고 있는데, ㈜그레이스인터내셔날 역시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Resilient Lifestyle 을 찾게 해주는 자연친화적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지친 고객들의 삶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게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