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올림픽 국가대표 전웅태 선수 캠페인 모델 발탁
듀이트리, 올림픽 국가대표 전웅태 선수 캠페인 모델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2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화보 공개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전웅태 선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전웅태는 2021 도쿄 올림픽에서 우리나라 역사상 처음으로 근대 5종 경기(승마, 펜싱, 사격, 수영, 크로스컨트리) 메달을 획득한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다. 비교적 인지도가 낮은 스포츠 종목을 끈기 있게 도전하여 대중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듀이트리는 이러한 전웅태 선수의 행보에 주목하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전웅태 선수 역시,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은 끈기 있고 묵묵히 한자리를 지켜 베스트 셀러가 되었고, 그 모습이 나와 비슷해 콜라보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캠페인 참여의 이유를 밝히면서,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의 쫀쫀한 텍스처는 피부에 잘 밀착되고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어 한 가지 제품만으로 충분한 보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고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은 출시 이후, 10년 동안 꾸준히 베스트 스킨케어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탄력 크림으로,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쫀쫀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지난해 누적 판매 500만개를 달성한바 있다. (*2013년~2020년 5월 데이터 기준)

듀이트리 관계자는 “근대 5종 스포츠에 끈기 있게 도전하여, 결국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값진 동메달을 손에 쥔 전웅태 선수와 쫀쫀하고 끈기 있는 텍스처로 국대급 보습을 자랑하며 PX에 입점해 10년간 사랑받아 온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은 ‘끈기’라는 공통점이 있다’며, 전웅태 선수와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이 만들어갈 다양한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웅태 선수와 함께한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캠페인 화보는 <싱글즈> 10월호와 웹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은 듀이트리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 팜 등 각종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