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스틱 하나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멀티케어!
더샘, 스틱 하나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멀티케어!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9.2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임진서)이 피부에 촘촘한 영양을 채워주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고보습 멀티 밤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을 출시했다.

신제품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은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 성분이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 기초부터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스틱형 제품이다. 5가지 펩타이드가 함유된 멜팅 밤 타입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 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꿀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로얄젤리추출물 등 골드 트리플 에너지가 피부에 풍부한 보습 영양을 전달하고, 7가지 발효 오일이 탄탄한 보습 장벽을 형성해 고급스러운 광채감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해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하여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사용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눈가 및 입가, 팔자 등 건조하거나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언택트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휴대가 간편하고 멀티 기능이 있는 스틱 타입의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 역시 영양, 광채, 링클 케어가 가능한 스틱형 멀티밤 제품이다”라며 “특히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는 5가지 펩타이드가 함유된 멜팅 밤 타입으로 건조한 피부에 촘촘한 보습감을 선사해 건강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멀티 스틱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